본문 바로가기

묭수니의 일상

(517)
신촌 맛집, 쌀국수 분짜가 저렴하고 맛있는 곳, 맘맘 테이블 (이전한 곳)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33 1층 (신촌역 4번 출구 5분 거리)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시00분)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전에 소개드린 적 있는 맘맘테이블입니다.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종종 찾는 곳인데, 이번에 이전을 했더라고요 (이전한 곳은 전에 있던 곳, 맞은편) ​ 새롭게 이전을 해서 전보다 더 깔끔해졌습니다. 베트남 분위기로 꾸며진 곳도 좋지만,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진 곳도 쾌적해 보여 좋은 것 같습니다.​ ​ 맘맘테이블의 메뉴입니다. 모든 메뉴가 다 평이 좋고 맛있지만, 이곳에서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메뉴는 분짜와 짜조. (분짜는 항상 주문해서 먹음) ​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사실 짜조는 분짜 안에 ..
연남동, 연희동 주차 가능한 분위기 좋은 카페, 아워 온즈 (노트북하기 좋은 곳)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45 (홍대 입구역 3번 출구 15분 거리) ​운영 시간 : 10:00 - 22:00 (last order 21:30) ​주차장 : 있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희동에 위치한 감성적인 카페, 아워 온즈 입니다. 2층으로 구성된 카페 규모,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고, 노트북을 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카페입니다. 이곳이 아워 온즈입니다. 카페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깔끔하고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고, 작은 공간이 여러 개 나뉘어 있는 구조입니다. 가을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포토존도 있네요. 2층은 이런 느낌.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콘센트가 있는 좌석도 많아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노트북을 들고 와서 과제나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적당한 곳에..
뚝섬, 성수 도넛 맛집, 카페 노티드 성수점 메뉴와 가격 (feat. 민트초코 크림, 레몬 크림, 우유 생크림 도넛)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9-17 1층 (성수역 4번 출구 5분 거리) 운영 시간 : 11:00 - 20:00 주차장 : 따로 없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카페 노티드 성수점입니다. 도넛과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인데, 성수점은 포장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포장을해서 근처 공원으로 가서 먹을 계획이에요 (근처에 카페 노티드 피치스에 가서 먹을 수 있다고 함) ​ ​ ​귀여운 스마일 간판.​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과 도넛들 ​ ​ ​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넛 메뉴는 매장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하니까 방문하실 분들은 이점 참고하세요. ​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구입하지 않았고, ​ 전부터 궁굼했던 민트 초..
호텔 델루나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 객실장, 김선비, 지현중, 장만월, 구찬성 결말 오늘은 여진구 아이유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마지막 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소개와 간략한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재미있는 한드, 아이유 여진구 주연, 호텔 델루나 줄거리 인물 소개 편성 : tvN 2019.07.13. ~ 2019.09.01.(16부작) 시청률 : 12.0% 주연 : 아이유(이지은), 여진구 귀신들을 위한 호텔 델루나의 주인, 까탈스럽고 신경질적인 정체 불문명의 여사장 장만월과 poli42.tistory.com "다음 보름까지다 너의 달의 객잔은" 만월과 찬성의 이별의 시간도 점점 다가오고, 호텔 식구들과도 이별이 다가왔습니다. "사장님 김선비 님이 안 보입니다" 장원급제에 취소된 변태 선비에 관련된 소설, 억울했..
넷플릭스 재미있는 한드, 아이유 여진구 주연, 호텔 델루나 줄거리 인물 소개 편성 : tvN 2019.07.13. ~ 2019.09.01.(16부작) 시청률 : 12.0% 주연 : 아이유(이지은), 여진구 귀신들을 위한 호텔 델루나의 주인, 까탈스럽고 신경질적인 정체 불문명의 여사장 장만월과 차분하고 똑똑한 인간 직원, 구찬성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귀신들을 위한 호텔 델루나에 초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이 지배인으로 근무하며, 까탈스럽고 괴팍한 사장 장만월과 함께 특별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큰 스토리를 가져가면서 옴니버스 형식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낸 드라마이고, 캐릭터들의 캐미가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호텔 델루나 작가의 전작인 주군의 태양과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와 비슷하다는 혹평을 받기도 했지만, 흥미로운 스토리와 더불어 ..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 서울 연남동 맛집, 태국 음식점, 툭툭누들 타이 너무 솔직한 후기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8 2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 10분 거리) 운영 시간 : 매일 11:30 - 21:2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30 - 17:0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남동 맛집, 툭툭 누들 타이입니다. 타이음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방송에도 여러 번 노출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이 건물 2층이 툭툭 누들 타이입니다. 5년 연속 미슐랭 빕구르망에 등재되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번호를 등록한 뒤, 순서가 다가오기를 기다립니다. 순서가 다가오고 드디어 가게 안으로 입장. 저희 앞으로 대기인원이 7팀이었는데, 회전이 느린지 꽤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 이국적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메뉴 종류는 다양한..
성수동 서울숲 근처 달고나 커피, 밀크티 맛집, 카페 차 (ㅊa)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 6길 2 운영 시간 : 11:00 - 22:00 주차장 : 따로 없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카페, 차 (ㅊa)입니다. 달고나를 이용한 디저트들과, 음료 등을 판매하는 곳이고 달고나 유행이 조금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입니다. (달고나 커피와, 달고나 밀크티가 유명함) 이곳이 카페 차 (ㅊa)입니다. 카페 내부는 이런 느낌. 규모는 작은 편입니다.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갔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를 하나 고르고 아메리카노 한잔과, 카페 차(ㅊa)의 시그니쳐 메뉴인 달고나 커피를 한잔 주문했습니다. 달고나 마들렌 (3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달고나 커피 (5000원) 주..
슬기로운 의사 생활, 슬의생 시즌2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 (익준 송화, 익순 준완, 석형 민하, 정원 겨울 커플, 환자들 결말) ​늘 그렇듯 기쁨과 슬픔이 공존했던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2. ​오늘은 며칠 전에 종영한 슬의생 시즌 2 결말, 12화 마지막 회 줄거리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슬의생 시즌 1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슬의생 시즌1] 슬기로운 의사생활 결말,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시즌 2시작 (인물소개와 대략적인 줄거리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TVN 드라마 2020.03.12. 첫 방송. 매주 목요일 오후 09:00 (넷플릭스 동시 방영) 주연 :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연출 : 신원 poli42.tistory.com ​ ​ 점심을 먹기 위해 모인 친구들은 언제나처럼 농담을 주고받으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냅니다. ​ ​ ​약속이 있다는 석형의 말에 친구들은 또 엄마 만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