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묭수니의 일상

(517)
티빙 병맛 음주 드라마, 술꾼 도시여자들 간략한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편성 : 티빙, 2021. 10. 22 - 2021. 11. 26 (매주 금요일) ​원작 : 다음 웹툰 ​주연 : 정은지, 이선빈, 한선화, 최시원 ​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입니다. 총 12화로 티빙 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시티콤처럼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되는 드라마입니다. 기승전 '술'로 끝나는 세 여자의 유쾌한 일상과 그녀들의 우정과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약 빨고 만든 듯한 느낌이 있음, 병맛 주의ㅋㅋ) ​무슨일이 있으면 있어서 없으면 없어서, 시도 때도 없이 모여 술판을 벌이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유쾌한 친구들. 달고 쓴 인생 그 자체인 술. 술잔에 담긴 추억과 기억들, 그리고 기쁨과 슬픔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술을 좋아하지 않..
이태원 해방촌 인스타 뷰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오잇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 95, 해방촌 오거리 도보 1분 (녹사평 역, 또는 숙대입구 역에서 마을버스 이용) 운영시간 :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해방촌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오잇입니다. 해방촌 오거리 내리막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신흥시장 바로 옆에 있음) 이곳이 오잇입니다. 1, 2, 3층 건물에 루프탑이 있는 곳입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돼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몇 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은 이런 퍼렁퍼렁한 힙한 느낌. 3층 이런 미니멀한 느낌. 3층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인데, 시야가 가려져있어 기대했던 뷰는 아닙니다. 이곳은 오잇의 루프탑입니다. 해방촌의 풍경이 한눈에 보입니다. 탁 트인 풍경이 너무 좋네요. 주..
서울 파이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파롤앤랑그 연남 본점, 메뉴와 가격 파롤앤 랑그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으로 29안길 8 파롤앤랑그 (홍대입구역 3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운영 시간 : 오후 1:00 - 오후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남동 파이 맛집, 파롤앤랑그입니다. 귀여운 사각파이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는 오픈 전부터 긴 줄이 늘어서 있는 곳이고, 오후 3~4시만 되어도 일부 메뉴가 품절되는 인기 있는 파이 맛집입니다. ​ 외관이 너무 예쁘죠? ​ 대기를 걸어 놓고, 주변을 구경하다가 순서가 되어 드디어 안으로 입장. (주말 오픈 전에 갔는데, 1시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음) ​ 생각보다 더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음료는 5000원부터 7000원이고, ​ 파이 가격은 모두 85..
이태원 가볼만한 곳, 분위기 좋은 빈티지샵, 귀여운 물건들이 가득했던 불필요상점 둘러보기 불필요상점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16-5 B1 (녹사평 역 2번 출구 5분 거리) 운영 시간 : 그날그날 오픈 스케줄이 다름 (인스타그램 참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빈티지샵 불필요상점입니다. 귀여운 컵과 악세사리등을 판매하는 귀여운 곳이고, 내부가 잘 꾸며져 있어 물건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불필요상점입니다. 가게는 여느 빈티지샵과 마찬가지로 아담한 규모에요. 빈티지한 컵, 그릇들이 가장 많았고, 귀여운 소품도 많았습니다. 그릇이나 인테리어 소품 좋아하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만한 곳입니다. 무엇보다 샵이 너무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귀여웠던 반지 구입하진 않았는데 후회되었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이영자 새우버거, 서울 수제버거 맛집, 연남동 제스티 살룬 제스티 살룬 ​위치 : 울 마포구 연희로 31 연남빌딩 지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약 450m) ​운영 시간 : 11:30 -21:30 (라스트 오더 : 20:30) 오늘 소개드릴 곳은 연남동에 위치한 이영자 새우버거 맛집 제스티 살룬입니다. 새우버거가 가장 유명하지만, 다른 수제버거도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 버거집 치고는 꽤 귀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실내.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중앙에 제스티 버거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제스티 살룬의 메뉴입니다. ​우리는 제스티 갈릭 더블과 (12800원), 와사비 쉬림프 (10300원) 주문하고 미트 칠리 감자튀김 (5800원), 닥터 페퍼를 주문했습니다. ​닥터페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보고 궁금한 마음에 주문했어요. ​ ​카운터에서 주문을 ..
파주 산책하기 좋은 무료 수목원, 율곡 수목원 율곡 수목원 위치 : 경기 파주시 파평면 율곡리 87-1 운영 시간 : 9:00 - 17:00 주차장 : 있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파주에 위치한 율곡 수목원입니다.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지도를 살펴본 뒤, 수목원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지도를 보면 등산로와 겹쳐지는 코스도 있는데, 저희는 진한 회색으로 표시된 구간으로 가벼운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소요시간 약 30분) 가을 향기 물씬. 다녀온지 2주 정도가 된 것 같은데, 지금쯤은 겨울 풍경이 한창이겠네요. 계속 걷다보니 작은 분수가 나옵니다. 작고 귀여운 무지개가 떠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을 풍경. 짧은 가을이 너무 아쉽습니다. 걷다 보니 작은 놀이터 등장. 짧았던 산책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특별한 볼거리가 많지는 ..
연남동 스콘, 케잌 맛집, 레이어드 연남 메뉴와 가격 (본점) 레이어드 연남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4 (홍대 입구역 3번 출구, 약 1000m) ​운영 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00​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레이어드 연남입니다. 빨간 벽돌이 인상적인 건물이고, 디저트는 스콘과 케이크 위주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 카페 내부는 이런 느낌. ​테이블이 작고, 간격도 좁은 편이라서 조금 불편해 보이지만, 빈티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늑한 곳입니다. ​ ​저희는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스콘과 케이크들. ​ 먹음직스러운 스콘을 하나 고르고, ​ 케이크를 하나씩 고르고, (케이크가 너무 예쁨) ​ ​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 ​ 주문한 ..
유미의 세포들 시즌 1 마지막회 줄거리, (유미, 구웅, 새이 결말) 유미의 세포들 시즌 1 결말은 웹툰과 같은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웹툰 중반 줄거리까지가 현재 드라마로 시즌 1까지 나왔고, 2022년에 시즌 2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시즌 2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 ​ 유미와 웅이의 갈등 원인이였던 새이와는 적당한 거리를 둔 아주 가끔씩 연락하는 친구사이가 되면서관계 정리가 되고, 이후 회사가 어려워지면서 유미와 함께 지내게 된 구웅. 우리 결혼할까? 라고 묻는 유미의 말에 당황해하며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게 되고, (결혼하고 싶은 생각은 있지만, 아직은 이르다고 생각 함) ​ 시간이 흐를수록 직장에서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가는 유미와는 달리 점점 초라해짐을 느낀 웅이는 유미의 집을 나오는 등, 유미와 조금씩 거리를 두게 됩니다. ​그런 웅이에게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