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경기 맛집과 카페

[a twosome place]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후기(하안점)

반응형

<투썸 플레이스>

위치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87번 길 21 1층, 2층

운영시간 : 매일 08:00 - 11:30 연중무휴

주차장 : 없음(근처 유료공용주차장 이용)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좋아하시나요?

종류도 많고, 맛도 다양하고,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메뉴가 많아

저는 아주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가까운 동내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게다가 공부하거나 노트북 하기 좋아서 종종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투썸플레이스 하안점 입니다.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2층에는 차를 마시는 공간이 아주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그럼 투썸플레이스의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하나씩 구경해 볼까요?

 

 

신메뉴로 보이는 못 보던 딸기 케이크도 보이고 

 

 

기존에 종종 즐겨먹던 케이크도 보입니다.

 

 

홀케이크 종류도 다양하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투썸의 떠먹는 케이크.

떠먹는케이크는 정말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투썸 케이크의 가격대는 조각 케이크는 5100원~6900원, 보통 6000원 전후의 가격대이고,

홀 케이크는 31000원~3600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찍어보니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네요.ㅎㅎ

 

 

케이크 외에도 베이글, 마카롱, 샌드위치 몇 가지도 보입니다.

 

 

그리고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들과,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서 선물용 초콜릿,

 

 

커피와 티(tea), 다양한 투썸 플레이스 굿즈들도 보입니다.

저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하고 위로 올라갔어요.

 

 

 

투썸 플레이스 하안점의2층, 정말 쾌적하고 넓죠? 

오후가 되면 사람이 많아지긴 하지만,

코드가 있는 자리도 많고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혼자 노트북 하거나 책 읽기 정말 좋아요.

 

 

주문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등장!

나 자신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ㅎㅎ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부드러운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의 조화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사실 딸기 퀄리티가 좋지는 않았는데,

초코 크림과 빵과 함께 먹으니 꿀맛.

 

 

동그라미 친 곳 보이시나요?

케이크 안에 동그란 초콜릿 과자가 들어있는데,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밸런타인데이에 아주 잘 어울리는 케이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