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문화 생활/재미있는 영화

바다속 상어에게 쫓기는, 생존 공포 명작 영화 추천 TOP3

반응형

 

 

오늘은 바닷속 상어와 사투를 벌이는 생존 액션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더운 여름에 보기 좋은 시원한 공포 영화이고, 평이 좋은 영화들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딥블루씨


개봉 : 1999.09.11. (미국)
등급 :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바다 위에 떠있는 수상 연구소 아쿠아티카.
수전 맥켈레스터 박사를 비롯한 연구팀은 의료사의 새로운 장을 열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가장 빠르고, 완벽한 살상 무기인 상어를 이용해서 인간의 손상된 뇌 조직을 재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수전은 연구 중에 금지된 실험에 손을 댄다. 그것은 바로 상어들의 DNA 유전인자를 조작하는 것.
이전보다 훨씬 더 지능이 높고, 더 빠르고 훨씬 더 무서운 완벽한 살상 괴물로 변해버린 상어들은
수전을 비롯한 연구소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언더워터 (2016)

개봉 : 2016.07.13. (미국)
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86분

 

멕시코의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 파라다이스를 찾은 의대생 낸시.
그곳에서 서핑을 즐기던 중 무언가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고 근처의 작은 암초로 겨우 피신한다.
그녀가 올라선 암초로부터 해변까지는 고작 200미터. 소리를 지르면 닿을 가까운 거리지만,
바다 밑에는 초속 11.3미터로 움직이는 거대한 상어가 맴돌고, 만조가 되면 암초는 물에 잠겨 그의 영역이 된다.
극한의 상황, 오직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47미터2

개봉 : 2019.08.28. (미국)
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된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 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숨막히는 숨바꼭질이 시작된다.

 

넷플릭스 외국 영화, 오싹한 공포 명작 영화 추천 top5 

 

넷플릭스 외국 영화, 재미있는 공포 명작 영화 추천 top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공포영화 5편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5편 모두 평이 좋은 명작 영화들이고, 개인적으로도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들이니 참고하세요. 그것 (1) 개봉 : 2017.09.06. (

poli42.tistory.com

공포, 범죄 스릴러 명작, 재미있는 한국 영화 추천 top 5 (살인의 추억, 추격자와 비슷한 영화)

 

공포, 범죄 스릴러 명작, 재미있는 한국 영화 추천 top 5 (살인의 추억, 추격자와 비슷한 영화)

오늘은 범죄 공포 스릴러 영화 5편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범죄 스릴러 영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작, 살인의 추억과 비슷한 분위기의 영화이니 참고하세요. 1. 살인의 추억. 개봉 : 2003.04.25

poli4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