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제품 리뷰

일본 맛있는 과자 추천, 로이스 초콜릿 감자칩 선물로도 굿!

반응형

 

 

ROYCE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오리지널

가격 800엔

 

친구에게 선물 받은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감자칩에 로이스의 초콜릿을 입힌 디저트로

그동안 너무 궁금했던 제품인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로이스의 생초코릿처럼 감자칩 초콜릿도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제가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오리지널입니다.

 

 

엔화로 800엔,

8000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입니다.

 

 

봉지를 뜯자 초콜릿향이 가득.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감자칩은 기름기가 거의 없는 스타일의 감자칩이고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콤한 고급스러운 밀크 초콜릿입니다.

체온에 금방 녹아서 손으로 먹을땐 조심해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 손으로 먹다가 손에 너무 묻어서 젓가락으로 먹었어요.

 

 

짭조름한 감자칩과 초콜릿의 조화.

(감자칩 맛은 거의 나지 않음, 은은하게 느껴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감이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감자칩 맛과 짭조름한 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렇게 독특한 느낌은 아니었는데,

은근하게 느껴지는 감자칩 맛을 느끼며 먹는 재미가 있었고,

무엇보다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재미있었습니다. 

 

 

일본 여행에 가신다면 로이스에 가신다면 생초콜릿도 좋지만,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어떠신가요?

생초콜릿을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저는 이 제품이 더 좋더라고요.

(로이스 매장은 공항면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