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맛집과 카페

잠실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맛집, 맥시코 요리 타코 맛집, 바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반응형

 

바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하 1층
잠실역 4번 출구 롯데월드 방향으로 도보 5분 거리
(롯대월드에서 5분 거리)

운영 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5:00 - 17:00
라스트 오더 21:0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멕시코 음식 맛집, 바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입니다.

저녁 9시 롯데월드에서 놀다가 집에 가는 길에 저녁식사하기 위해 방문한 곳인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얼마 전 다시 방문했어요.

알고 보니 유명 맛집이었다는..

 

 

이곳이 바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입니다.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고 잠실역에서 내려 롯데월드 방향으로 가다 보면 나와요.

롯데월드와 아주 가까워서 저녁까지 놀다가 집 가는 길에 들르기도 좋은 곳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저녁 9시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

타코에 맥주 한잔 마시기 좋은 분위기의 음식점입니다.

 

 

바토스의 메뉴입니다.

음식들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프레시 치킨 윙즈 10조각,

바토스 나쵸 슈프림, 그리고 어반타코 소고기.

술은 중요한 검사를 앞두고 있어서 주문하지 못했어요.

 

 

기본안주로 나초가 나오고,

 

 

저희가 주문한 나초슈프림이 나왔습니다.

사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나초가 있어서 나초는 따로 주문하려 하지 않았는데

원래 주문하려고 했던 과카몰리 칩스가 품절이라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과카몰리가 다 떨어져서 주문 불가능..)

 

 

기본안주와 겹쳐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치킨윙즈가 나왔습니다.

이거 때문에 여기 다시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치킨윙즈 맛은 총 3가지인데 전에 먹었던 건 스위트 비비큐 윙즈

이건 허니 테킬라 윙즈인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셀러리와 조합도 굿.

튀김도 바삭하고 달콤 짭조름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코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 올라간 초록색 풀은 파슬리가 아니라 고수.

원래 고수 싫어하고 고수 맛에 예민한 편인데 여기 들어가 있는 고수는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나초슈프림에도 이렇게 고수가 들어있었는데, 그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워낙 조금 들어있어서 그랬는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잠실에 가신다면 이곳 바토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