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518)
서울 베이글 유명 맛집, 코끼리 베이글 메뉴 가격, 추천 코끼리 베이글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 베이글 (가까운 역 영등포 구청역 3번 출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문자 리뷰가 3600개에 달하는 맛집, 코끼리 베이글입니다. 영등포 구청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 평일이건 주말이건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평일인데도 가게 앞이 북적북적 이곳이 코끼리 베이글입니다. 위치도 안 좋은 곳인데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거 보면 찐 맛집인 모양입니다.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곳은 없고 포장만 가능한 곳인데, 화덕으로 베이글을 굽다 보니 생산에 한계가 있어 1인당 구매 수량이 8개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개수 제한은 공휴일 주말 한정이라고 하는데, 제가 갔던 날은 평일인데도 개수 제한이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내부는 이..
더현대 서울 와인웍스, 콜키지 프리 와인바, 기념일 연말 모임 장소 (화이트 와인 추천) 와인 웍스 위치 :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와인 매장 겸 레스토랑) ​운영 시간 : 매장운영 시간과 동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여의도 더현대 지하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와인웍스입니다. 와인 매장 겸 레스토랑으로 매장에서 구입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로 이용이 가능한 곳이고, 음식도 맛있는 곳입니다. ​ 직접 원하는 와인을 선택해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도 있지만, 레스토랑 와인 메뉴에서 보틀과 글라스 와인을 선택해 즐길 수도 있고, 와인 외에도 칵테일, 에이드, 커피 등이 있어서 와인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 ​ 분위기도 좋아서, 기념일이나 연말 모임이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메뉴는 브런치와 샐러드, 파스타와 리소토 스테이크와 같은 식사 메..
스물다섯 스물하나 2521, 희도 남편은 누구? 나희도 백이진, 고유림 문지웅 결말 결말을 두고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결국 나희도의 남편은 백이진이 아니었습니다. 이진 희도 커플은 마지막까지 만날 듯 말 듯 시청자들을 희망고문하다가 결국 헤어졌고, 희도의 남편은 누구인지는 끝까지 밝혀지지 않습니다. ​ ​ ​ 희도와 만나지 못하는 날들이 길어지고 오랜 기간 뉴욕 911테러 취재로 지쳐버린 백이진, 많은 사람들이 희생된 곳에서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던 백이진은 이제 더 이상 희도의 위로에 힘을 얻지 못하게 되고, 희도와 점점 멀어지다가, 백이진이 뉴욕 특파원이 되면서 결국 헤어지게 됩니다. ​ 잠시 한국으로 돌아온 백이진은 희도를 만나 간절히 붙잡아보기도 하지만, 이별을 결심한 희도의 마음을 돌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심하게 다툼) ​ ​ 아무리 강도 높은 운동을 해도..
충청남도 유명 사찰, 벚꽃 명소, 천안 각원사 수양 벚꽃, 겹벚꽃 피는 시기 (feat. 동양 최대 청동 좌불상) 각원사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각원사 길 245 각원사 (천안 상명대, 호서대 근처) 방문일 : 4월 17일 일요일 입장료 : 없음, 주차장 : 있음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천안의 벚꽃 명소, 각원사입니다. 이곳은 수양벚꽃과 겹벚꽃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수양벚꽃과 겹벚꽃 피는 시기에 맞춰서 다녀왔어요. 벚꽃도 벚꽃이지만 규모가 워낙 큰 사찰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방문객이 많아도 많이 북적거리지 않아 좋더라고요. 물론 주차는 제외입니다.. 각원사의 수양 벚꽃, 겹벚꽃 현황은 제가 방문했던 4월 17일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양벚꽃은 절정이었고, 겹벚꽃은 이제 막 피기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겹벚꽃 같은 경우 아직 꽃을 피우지 않은 나무들도 꽤 많아서 이번 주말이 절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양벚..
한남동 올드패리도넛 카페, 도넛 구매, 굿즈 구경 (feat. 그로브 매장 위치) 올드 패리 도넛 (한남) ​위치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66 (한강진 역 3번 출구 157m) ​운영 시간 : 11:00 - 21:00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올드 패리 도넛 한남점입니다. 원래 계획에 없던 곳인데​ 밥 먹으러 갔던 곳 바로 위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올드 패리 도넛 맞은편에 요즘 핫한 의류 브랜드 그로브도 있더라고요. (반가워서 찍어봄) ​ 올드 패리 도넛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 ​올드 패리 도넛은 굿즈도 한편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굿즈 달력이 너무 예쁘죠? 하나 구입할까 고민했는데 이미 22년도 상반기도 끝나가는 시점이라 구입하진 않았습니다. 이 달력은 내년을 기약해야겠습니다. ​ 저희는 도넛 두 개를 포장 주문했습니다. ​ ..
드라마 악의꽃 결말 이장 살인사건 진범, 연쇄살인 공범, 이준기 문채원 결말 오늘은 악의꽃 결말, 이장 살인사건의 진실과, 연쇄살인범 공범, 현수와 지원, 해수와 무진, 네 사람의 결말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 ​​ 현수가 귀신에 씌였다며 틈만 나면 현수를 굿판에 세웠던 마을 이장. 해수가 이를 반대하다가 이장과 다툼이 있었고, 이장을 실수로 살해했던 것입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현수가 누나는 평범하게 살아야 한다며, 누나의 죄를 대신 덮어쓴 것입니다. ​ ​ 연쇄 살인범 공범은 백만우, 공미자의 친아들, 백희성입니다. 그리고 그는 현수, 희수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기도 합니다. ​​백희성이 정미숙을 죽이려는 과정에서 목격자를 만드는 등의 큰 실수를 했고, 현수 아버지가 백희성에게 책임을 묻자 백희성이 현수의 아버지를 살해. 그 틈을 타 정미숙은 도망갔던 것입니다. ​ ..
티빙 추천, 재미있는 범죄 사이코패스 드라마 악의 꽃 (문채원, 이준기) 2020년 드라마, 악의 꽃 ​ 편성 : tvn 2020.07.29. ~ 2020.09.23. ​ 시청률 : 5.7% ​ 주연 : 문채원, 이준기 ​ ​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 누구보다 다정한 남편, 그가 정말 살인마일까? 그의 삶,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깊은 감성 추적극입니다. 보는 내내 범인이 궁금해지는 스릴 있고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후반부에 개연성이 부족한 부분들이 조금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아주 핫했던 드라마는 아니라서 못 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 ​ ​ ​ 너무 화목해 보이고 완벽해 보이는 한 가족...
한강진역 한남동 유명 맛집, 파이프 그라운드 솔직 후기 (옥수수 피자, 라구 파스타 맛집) 파이프 그라운드 위치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66 지하 1층 (한강진 역 3번 출구) 운영 시간 : 평일 11:30 - 21:00, 주말 11;00 - 22:00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한남동 유명 맛집, 옥수수 피자가 유명한 곳 파이프 그라운드입니다. 파이프 그라운드는 올드패리 도넛이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말 아침에도 줄이 길다는 소문을 듣고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입장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유니크합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철제로 되어있고 의자 밑에는 레일이 있어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불편하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칼질할 때 의자가 뒤로 밀리기도 하고, 의자 밑 턱에 발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