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경기 맛집과 카페

[포천/대진대 맛집] 가성비가 정말 좋았던 옛날 마포 불고기.

반응형

<옛날 마포 불고기>

가격 : 불고기 9900원, 공깃밥 1000원

위치 : 경기 포천시 삼육사로 2232(대진대 근처)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있음 

산정호수 산책을 하고 나니 어느덧 저녁을 먹을 시간.

식사를 하기 위해 저희가 향한 곳은 포천 대진대 근처에 있는 불고기집입니다.

여기는 잘 알려지지 않은 가성비 좋은 맛집인데요,

동내사람들만 찾는 그런 곳인 것 같더라고요.

반찬도 맛있고, 불고기도 맛있고, 무엇보다 가격 대비 양이 정말 많았어요.

2인분 주문했는데, 3인분은 나온 것 같은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이 곳이 저희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식당.

마포 옛날 불고기입니다.

식당이 아담하죠?

가게 내부는 평범합니다.

메뉴판도 아주 심플하네요.

메인 메뉴인 불고기 하나에 냉면과 공기밥.

저희는 불고기 2인분과 밥 2 공기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불고기와 밥이 나왔어요.

밥은 제가 좋아하는 흑미밥.

고기는 질도 좋아 보이고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파가 듬북 들어간 불고기,

이런 스타일의 불고기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이 주시더라고요.

거의 3인분에 가깝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학가라 그런지 확실히 가성비가 정말 최고였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불고기.

버섯과 당면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작 간장 소스에 절여진 생 양파와 함께,

가볍게 절인 깻잎과 함께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겨우겨우 다 먹었네요^^

 

신랑과 저 둘 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였습니다.

반찬들도 맛있고, 불고기도 아주 맛있었어요,

근처에 있다면 종종 갈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