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문화 생활/재미있는 드라마, 예능

넷플릭스 한드 추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유 줄거리, 캐릭터 소개 (임수정, 전혜진, 이다희,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반응형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편성 : TVN 2019.06.05. ~ 2019.07.25.(16부작)

시청률 : 4.2%

주연 : 임수정, 전혜진, 이다희

이 드라마는 tvN에서 2019년 6월 5일부터 7월 25일까지 방영한 

30대 후반,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기업에서 소신을 갖고 당당하게 일하는

 매력적인 세 명의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본격적인 점유율 전쟁을 시작하게 된 포털사이트 점유율 1위의 ‘유니콘’과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로.

여기에는 서로를 이기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세 여자가 있습니다.

 프로깽판러 배타미, 분노조절장애 폭력 전과범 차현, 성공 앞에 가차 없는 청순 냉미녀, 송가경.

세 사람은 이 싸움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아주 치열하게 싸워나갑니다.

그리고 세 여자의 남자들이 있습니다. 그녀들의 마음에 위안이자 안식처가 되어주는 남자들.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마음의 한켠을 내어주고, 남자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세 여자들을 사랑합니다.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인물관계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

배타미 / 타미 38세 (임수정)

유니콘 서비스 전략 본부장. 선배 송가경과 함께 10년간 유니콘을 위해 죽도록 일만 해왔는데,

정략결혼 이후, 달라진 가경과 사이가 틀어지게 되고, 몸 바쳐 일한 회사로부터 이용당하고 버림받게 됩니다.

때마침 업계 2위 포털사이트 바로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이직하게 되고,

 6개월 안에 만년 2위인 바로를 1위로 만들어야 하는 임무를 맏게 됩니다.

그렇게 치열하게 살아가는 타미 앞에, 자신을 흔들어 놓는 28의 어린 남자가 나타납니다.

박모건 28세 (장기용)

게임 음악을 만드는 회사, 밀림 사운드의 대표입니다.

오락실에서 게임을 하다가 우연히 만난 타미에게 호감을 느끼고, 

 배타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은 아픔이 있습니다.

송가경 39세 (전혜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이사, 타미의 직장 상사입니다.

정략결혼 이후 친정 회사가 망하여 KU그룹 대표인 시어머니에게 이용당하고, 정신적인 학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끼던 후배, 배타미와도 사이가 멀어져 이제 원수 지간이 되었습니다.

차현과는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 차현과는 사이가 좋으며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어 합니다.

오진우 40세 (지승현)

 JW 영화 제작사 대표이자 KU그룹의 막내아들, 가경의 남편입니다.

영화감독을 하고 싶었으나 재능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지금은 제작사를 차려 영화 제작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경영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집안으로부터 거의 버림받았습니다.

가경과 정략결혼했지만, 애틋한 마음이 있으며, 어머니에게 이용당하는 것을 안타까워합니다.

차현 / 스칼렛 37세 (이다희)

포털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 바로에서는 스칼렛이라는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송가경과는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학생때부터 가경을 잘 따랐고, 동경했습니다.

지금도 변함이 없는 사이. 타미와는 다르게 가경과 사이가 매우 좋습니다.

성추행범을 폭행하여 전과가 있으며, 한편으로는 순진한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설지환 30세 (이재욱)

차현이 즐겨보는 '장모님이 왜 그럴까'라는 드라마에서 사위 역할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이름도 뜨지 않는 무명배우, 아직 소속사도 없습니다.

2G 폰을 들고 다니는 현대 문명(?)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지만, 과학고등학교 출신.

엉뚱한 매력을 갖고 있는 챙겨주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청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