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문화 생활/재미있는 드라마, 예능

넷플릭스 한드 추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김선호, 신민아 주연)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편성 : tvN 토, 일 2021.08.28. ~ 2021.10.17.

시청률 : 12. 7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얼마 전에 종영한 귀여운 로맨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입니다.

​김선호 X 신민아 조합에 김선호가 처음 메인 주연을 맡은 작품이라서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컸던 드라마입니다.

 청호시 공진동에서 벌어지는 갯마을 스토리로 마을 사람들 전체가 한 가족인 양, 음식 봉다리가 오가는 이곳에서

​삶의 가치관이 정반대인 두 남녀가 만나게 되는 불협화음 러브스토리.

​성취지향적인 여자와 행복 추구형 남자의 만남, 티격 태격 삐걱거림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드라마입니다.​

​​

<갯마을 차차차 인물 관계도>

728x90

<갯마을 차차차 주요 등장인물 소개>

홍반장/ 홍두식 역 (김선호)

공진시의 반장, 공식적인 직업이 없는 아르바이트만 전전하는 백수 아닌 백수입니다.

공진의 히어로,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그곳에는 홍반장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씨 타고난 오지랖으로 이웃의 모든 대소사에 관여합니다.

​그런 두식 앞에 그와는 전혀 다른 사람들을 향해 벽을 치고, 깍쟁이같이 구는 혜진이 나타납니다.

 

윤혜진 역 (신민아)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대충 산 적이 없는 성취지향적인 인물.

일찍 엄마를 잃고,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공부를 잘했고, 치과 의사가 되었습니다.

죽도록 고생했으니 이제, 보상받을 시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강남에 자신의 병원을 개원할 생각이었는데, 내 안에 숨어있는 정의로움 때문에 계획이 틀어졌고,

엄마와의 추억이 있는 바다마을, 공진에 내려가 어쩌다 보니 치과까지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지성현 PD 역 (이상이)

ovN 예능국 소속 PD로  수많은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예능 PD이자, 혜진의 대학 선배입니다.

혜진과는 그녀가 신입생이던 시절, 필수 교양 과목에서 만났고, 첫사랑이었습니다.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 답사를 하던 도중 길을 잘못 들어 공진에 도착.

그곳에서 첫사랑이었던 혜진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표미선 역 (공민정)

중학교 때 만난 혜진의 절친, 푼수기 넘치는 필터링이 없는 솔직한 인물입니다.

치위생과를 나와 10년째 치과병원에서 일하고 있는데 손이 꼼꼼하고 환자들에게도 친절해 평이 좋습니다.

열여덟 살 이후로 남자 친구가 없었던 적이 없는 연애지상주의입니다.

김감리 역 (이영옥)

공진의 원로이자 정신적 지주, 홍반장과는 서로 의지하고 아끼는 아주 각별한 사이입니다.

과거 해녀로서 물질에, 생선, 오징어 손질까지 하며 아이들을 키웠습니다.

여화정 역 (이봉련)

공진동 5통 통장, 공진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의리 있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진 인물,

상가와 집을 여럿 가진 횟집 오너로, 혜진의 집과 치과의 건물주입니다.

​소꿉친구 영국과 결혼했으나 3년 전 이혼, 지금은 외국식 마인드로 쿨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영국이 동장으로 임명되어 화정과 공적으로 마주치기 시작합니다.

쿨한 관계라고 하는데,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 쿨한 듯 쿨하지 않은 관계가 계속됩니다.

장영국 역 (인교진)

7급 공무원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해 작년에 최연소 동장이 되었습니다.

문학소년 출신, 감수성이 예민한 인물. 동장으로서의 위엄을 지키고 싶지만, 어설프기만 합니다.

​어린 시절 친구였던 화정과 결혼해 귀한 아들을 얻었지만, 3년 전 이혼했습니다.

​왜 이혼했는지는 공진의 미스테리.

아들을 끔찍이 아껴, 좋은 부모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화정과의 공존은 쉽지 않습니다.

 

오춘재 역 (조한철)

공진의 카페 겸 호프집인 한낮엔 커피, 달밤엔 맥주의 사장입니다.

과거 90년대에 히트곡 하나를 내놓은 채 사라진 가수, 서태지와 아이들과 붙어 2위까지 했던 가수였고,

아직까지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살고 있습니다.

​아내를 일찍 잃고, 혼자서 중학생 딸 하나를 키우고 있는데,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상태입니다.

조남숙 역 (차정화)

공진반점 사장, 상가번영회 회장.

혜진의 치과 근처에서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장인 화정과는 친구이자, 동창입니다.

친구인 화정과는 다르게 남 얘기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습니다.

입도 가볍고, 엉덩이도 가벼운 인물, 공진의 소문과 루머를 만들어내는 요주의 인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