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제품 리뷰

[스타벅스,방탄 콜라보] 스타벅스 BTS 에디션 실물 사진들과 가격, 체크 타탄 파우치 후기

반응형

(BTS+STARBUCKS) 

'BE THE BRIGHTEST, 대한민국 청년의 빛나는 꿈을 응원합니다'

이번에 스타벅스에서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아이돌

방탄소년단과(BTS) 함께하는 음료들과 디저트, 그리고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BTS를 응원하는 한 사람으로서 가보지 않을 수가 없죠?

 아직 디저트와 음료들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굿즈들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상품들이 다 예쁘고, 퀄리티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잘 보이는 곳에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보다 실물이 더 이쁘더라고요.

 

 

이번에 나온 에디션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체크 타탄 파우치 2종

왼쪽 : 35cm X 26cm 가격 48000원, 오른쪽 : 28cm X 21cm 43000원

오른쪽에 있는 파우치가 제 아이패드 사이즈와 잘 맞아서 구입했는데 

나중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보라색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퍼플 테슬 키체인은 26000원입니다.

알록달록 색이 이쁘고 귀여웠는데, 사진에는 잘 안 나왔어요.

 

 

보면 볼수록 은근히 귀여웠던 370ml 본차이나 머그컵의 가격은 24000원, 

이번 굿즈들 중 가장 저렴합니다.

 

 

컵을 움직일 때마다 색이 보라색과 푸른색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마치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홀로그램 유리컵 리얼 골드글라스 410ml, 가격은 28000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컵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위에 컵보다 이게 더 예뻤어요.

반짝반짝 홀로그램으로 빛나는 리얼 골드 스타 글라스 500ml, 가격은 26000원.

여기에 물을 담아 마시면 완전 꿀맛일 것 같아요.

이것도 하나 갖고 싶었는데, 지금 집에 컵이 너무 많아서 일단은 보류.

그런데, 있다가 당장 달려가서 살 수도 있어요.ㅎㅎ

 

 

이제 제가 구입한 체크 타탄 파우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아이패드가 아직 그럴듯한 집이 없어서 하나 구입했어요.

 

 

깔끔한 보라색 상자에

나름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체크 타탄 파우치 사이즈 28cmX 21cm.

겨울 느낌 나는 원단을 이용해 만든 파우치, 파우치 하단에 박힌 로고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한쪽만 동그스름하게 깎여있는 것도 귀여운 느낌을 주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예요.

 

 

제가 가진 아이패드 7세대보다 살짝 여유 있는 사이즈입니다.

 

 

파우치 지퍼에 달린 보라색 스트랩에도 BTS+STARCUCKS라고 새겨져 있어요.

 

 

파우치 안쪽에는 주머니도 있습니다.

박음질도 튼튼해 보이고 지퍼도 부드럽게 잘 열리고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정말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