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문화 생활/재미있는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p.s. 여전히 널 사랑해 (주연: 라나 콘도르, 노아 센티네오)

반응형

 

<p.s. 여전히 널 사랑해>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국가 : 미국 , 러닝타임 : 101분

개봉 : 2020년 2월 12일

주연 : 라나 콘도르, 노아 센티네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후속작 

p.s. 여전히 널 사랑해가 넷플릭스에서 오늘 개봉되었습니다.

영화 p.s.여전히 널 사랑해는, 한국계 미국인 제니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

2018년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후속작인데요,

영화 중간중간 나오는 한국 문화도 너무 반갑고

귀여운 하이틴 로맨스 영화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예요.

(전작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넷플렉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원작은 소설책이고, 넷플렉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2018년도에 8월 여름에 넷플렉스에서 개봉! 소설책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영화로도 찾아서 보게..

poli42.tistory.com

 

 

매력 있고, 귀여운 소녀 라라 진은 학교의 킹카 피터와 리얼 연애를 시작합니다.

어렵게 시작한 두 사람의 사랑은 꿈꿔온 것처럼 쉽지 않은데요,

연애를 시작해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피터, 

피터와 데이트할 때마다 라라 진의 머릿속에는 피터의 전 여자 친구가 따라다니고,

라라진은 그로 인해 고민하고, 힘들어 합니다.

그렇게 계속 어긋나기만 하는 라라진과 피터.

 

 

그러던 어느 날 실수로 5명에게 발송된 러브레터를 받은 사람 중 한 명, 존 앰브로스에게 답장이 오고,

라라 진은 존 앰브로스의 편지에 답장을 보낼지 말지 고민합니다.

 

 

그러던 중 봉사활동에서 우연한 계기로

그와 재회하게되고,

라라진은 그때 그 시절 풋풋했던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자상한 남자, 존 앰브로스에게 흔들리게 됩니다.

계속 어긋나는 피터와 자상한 존 앰브로 사이에서

라라 진은 과연 누구를 선택할까요?

귀여운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p.s.여전히 널 사랑해 추천합니다.

 

 

반응형